#와튼스쿨 Customer Analytics 수료증 #박서희
고객 분석
저희의 브라우징 및 구매 패턴에 관한 데이터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신용카드 거래 및 온라인 쇼핑 카트부터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 및 사용자 생성 평가/리뷰까지, 우리의 과거 구매 행동을 설명하고 미래 구매 행동을 예측하며, 미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칠 새로운 방법을 권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가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와튼스쿨의 최고 마케팅 교수 4명이 고객 분석의 핵심 영역인 기술적 분석, 예측적 분석, 규범적 분석 및 Amazon, Google, Starbucks 등의 실제 비즈니스 실천에 대한 적용에 대한 개요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과정은 정보에 기반한 비즈니스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분석 분야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고객 분석 이론의 소개이며 학습자가 고객 분석을 수행하도록 준비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과정 학습 결과: 과정을 마친 후 학습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업에서 사용하는 주요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을 설명하고 이러한 데이터가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합니다. 고객 행동을 예측하고 각 도구의 적절한 사용법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주요 도구를 설명합니다. 고객 분석에 관한 핵심 아이디어 및 해당 분야가 비즈니스 결정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전달합니다. 최고 기업의 고객 분석 역사 및 최신 모범 사례를 전달합니다.
Customer Analytics
Data about our browsing and buying patterns are everywhere. From credit card transactions and online shopping carts, to customer loyalty programs and user-generated ratings/reviews, there is a staggering amount of data that can be used to describe our past buying behaviors, predict future ones, and prescribe new ways to influence future purchasing decisions. In this course, four of Wharton’s top marketing professors will provide an overview of key areas of customer analytics: descriptive analytics, predictive analytics, prescriptive analytics, and their application to real-world business practices including Amazon, Google, and Starbucks to name a few. This course provides an overview of the field of analytics so that you can make informed business decisions. It is an introduction to the theory of customer analytics, and is not intended to prepare learners to perform customer analytics.
Course Learning Outcomes: After completing the course learners will be able to... Describe the major methods of customer data collection used by companies and understand how this data can inform business decisions Describe the main tools used to predict customer behavior and identify the appropriate uses for each tool Communicate key ideas about customer analytics and how the field informs business decisions Communicate the history of customer analytics and latest best practices at top firms
https://coursera.org/share/19dcbb429d1e7dafbf9af5171cc750b2
수업 소감문:
저는 와튼스쿨의 "Customer Analytics" 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하였습니다. 이 과정은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여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고객 데이터 수집 방법과 해당 데이터가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고객 행동을 예측하고 분석하는 주요 도구와 기술을 습득하였습니다. 실제 비즈니스 관행을 살펴보며 Amazon, Google, Starbucks 등의 기업 사례를 통해 고객 분석의 실제 적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고객 분석의 역사와 최신 모범 사례를 이해하고, 이를 통해 정보에 기반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역량을 키웠습니다.
와튼스쿨의 교수진과 Coursera 플랫폼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러한 지식을 활용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이어나가겠습니다.
박서희 (Seohee 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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